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루 한 장 마음챙김 긍정확언 필사집 책 소개,저자,출판사 서평

by 해바라기37 2023. 3. 30.
반응형

하루 한 장 마음 챙김 긍정확언 필사집을 23년 1월 1일부터 매일 한 장씩 따라 쓰고 있다. 미러워크를 통해 내면의 나를 알아가고 나를 더 사랑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전 세계 5천만 명의 삶을 바꾸어준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게해주는 책으로 읽어보고 필사해 보기를 권한다.  

하루 한 장 마음챙김 긍정확언 필사집 책 소개

베스트셀러로 루이스 헤이가 작고하기 한 달 전쯤, 그녀와 함께 기획된 마지막 책이다. 다양한 루이스헤이의 작품 중에서 가장 영감을 주는 긍정 확언을 엄선해 모았으며, 매일 하나씩 읽을 수 있도록 윤년까지 포함새 총 366개의 항목으로 구성했다. 루이스 헤이는 '뉴에이지의 여왕', '자기 치유 의 아이콘', '미러 워크의 선구자', '세계적 영적 지도자' 등 다양한 수식어로 지칭되며, 지난 30년 동안 전 세계 5천만 명의 사람들에게 자기 치유와 영적 성장의 길을 제시해 온 인물이다. 이 책은 출간된 이후 끊임없는 독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탄생한 필사집이다. 매일 한 장씩 따라 쓰며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고급스러운 양장 제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제 내 삶의 기적을 일으켜줄, 루이스 헤이의 긍정 확언 베스트 컬렉션을 필사집으로 만나보자.

 

저자

루이스 헤이 (지은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감을 준 영적 스승이자 심리 치료 전문가이며, 출한사 헤이하우스이 설립자이다. 1984년에 출간된 저서 <치유>가 35개국에서 5천만 부 이상 팔리며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미국의 <오프라 윈프리 쇼>와 <필 도나휴 쇼>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널리 알려졌다. <미러><나를 치유하는 생각><삶에 기적이 필요할 때>등 성인과 어린이를 위한 30권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출간했고, 30년간 수많은 사람들에게 긍정 확언을 통한 영적 성장과 자기 치유 의 길을 제시했다.

로버트 홀든 (편찬)

영국의 심리학자이며, 구글, 바디샵, 도브 등의 기업을 대상으로 행복과 성공에 대한 영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영국 BBC에서 제작한 다큐멘터리<The Happines Formula>와 <How to be happy>는 전 세계에서 3천만 명이 넘게 시청했고, 10권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출간했다. 루이스 헤이와 <Life Lobrd You>를 공동 집필했다.

박선령 (옮긴이)

세종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MBC방송문화원 영상번역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출판번역 에이전시 베네트랜스에서 전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눈을 맞추자 인생이 달라졌다><우리는 달에 가기로 했다><북유럽 신화><타이탄의 도구들><아우구스티누스><억만장자 시크릿><부자의 프레임><행복한 여행자로 사는 법>등이 있다.

 

출판사 서평

베스트셀러<하루 한 장 마음 챙김>은 루이스 헤이가 죽기 한 달 전, 마지막으로 기획된 프로젝트이다. 언제나 곁에 두고 매일 하나씩 읽을 수 있는 책을 만들자는 취지 아래, 30여 권이 넘는 저서와 칼럼에서 고무적인 글귀를 뽑아 핵심적인 가르침을 전하고, 거기에 덧붙여 편찬자인 로버트 홀든이 그녀와 나눈 진솔한 대화를 정리해 담았다. 책은 루이스 헤이의 의도대로 많은 이들의 일상을 함께하며 사랑받았으나, 한편에서는 책의 내용을 필사집으로 만나고 싶다는 요청이 끊이질 않았다. 루이스 헤이의 긍정 확언을 되새기기 위해 필사를 하는 이들이 많다 보니, 필사 노트를 따로 두기보다는 한 권 안에 긍정 확언과 필사공간이 함께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에 그렇게 탄생한 필사집이다. 긍정확언을 읽고 바로 필사를 하기 좋도록, 책 속에 노트 공간을 함께 두었다. 분량에 따라 아래 혹은 옆에 노트 공간을 두었으며, 오늘 날짜를 직접 기입할 수 있도록 했다. 책은 1월 1일부터 시작되지만, 꼭 그 날짜부터가 아니어도 좋다. 루이스 헤이의 열 가지 가르침이 달마다 반복되기 때문에, 책의 날짜와 상관없이 필사를 시작해도 무방하기 때문이다. 책의 날짜와 동일하게 필사를 시작할지, 또한 어떤 내용을 필사할지 선택할 수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책의 내용을 똑같이 필사해도 좋고, 아니면 가장 마음에 드는 확언을 골라 그 확언을 반복해서 필사해도 좋을 것이다. 이제 매일 한 장씩 따라 쓸 수 있는 나만의 특별한 마음 챙김 다이어리를 만나보자. 나를 위한 위로의 선물로도 또 주변의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로도 손색이 없을 것이다. 루이스 헤이는 언제나 우리가 평소에 하는 모든 말과 생각이 앞으로의 삶을 결정짓는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이에 긍정 확언의 중요성을 설명해 왔지만, 사실 오랫동안 쌓아온 부정적인 사고방식을 완전히 털어내기가 쉬운 건 아니다. 그래서 이 책은 긍정적 사고, 고통, 용서, 자기 치유 등과 관련된 가르침을 전하며,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긍정 확언을 들려준다. 그러므로 책 속의 긍정 확언을 매일 필사하는 것만으로도, 자동적으로 떠오르는 부정적인 생각들을 의식적으로 전환시키는 계기가 될 수 있다. 그렇게 전환된 긍정적 사고방식으로 하루를 보내는 데 익숙해지다 보면, 점차 강화된 내면의 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댓글